[공모] 기후위기 공익 캠페인 공모전 개최, 기후위기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90초 이내 영상 또는 40초 이내 오디오 형식의 방송 캠페인을 제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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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 기후위기 공익 캠페인 공모전 개최, 기후위기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90초 이내 영상 또는 40초 이내 오디오 형식의 방송 캠페인을 제작해

by 올백뉴스 아트앤컬처 2024. 9. 28.

기후위기 공익 캠페인 공모전 개최, 기후위기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90초 이내 영상 또는 40초 이내 오디오 형식의 방송 캠페인을 제작해 응모

시청자미디어재단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최지안)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기후위기 공익 캠페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인천광역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지역 방송사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시청자미디어재단의 ESG경영 4년차를 맞은 올해의 키워드인 ‘기후위기’를 주제로 한다.

기후변화로 인한 기후위기에 대응하고 적응하는 방법 등을 주제로 기후위기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90초 이내 영상 또는 40초 이내 오디오 형식의 방송 캠페인을 제작해 응모하면 된다.

총 상금 920만원을 시상하며, 총 14편의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대상인 방송통신위원장상을 포함해 인천광역시장상, 인천광역시교육감상 등을 수여한다. 또한 수상작은 지역채널을 통해 캠페인으로 방송된다.

접수기간은 11월 4일(월)까지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kcmf.or.kr/comc/incheon)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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